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치요남소식

치요남소식

 

[기사] 치요남치킨 4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3,000원 할인 행사 진행

chiyonam 2020-04-02 조회수 400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야식이자, 치느님이라고 불릴정도로 신성시되는 음식이 바로 치킨이다. 그 불호 없는 맛 때문으로 인하여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음식이다 보니, 이미 수많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가 난립하여 전국시대의 치열한 다툼을 연상케 한다. 


그 중에서도 개성 넘치는 치킨 요리로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치요남치킨은 ‘치야곱세트’나 ‘치파뱅이세트’같은 기존의 고정관념을 파괴하는 신선하면서도 독특한 메뉴들로 창립이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수많은 치킨업체들이 난입하고 있다 보니,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치킨과의 차별화를 뜻하는 독창성과 압도적인 맛이라고 할 것이다. 치요남치킨이 기존 업체들에 비하여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위치를 다질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 독창적인 맛을 통하여, 치킨의 매니아층이 다수 분포하는 젊은 층의 입맛을 적극적으로 공략했기 때문이다.

맛있는 신메뉴들이 쏟아지다 보니, 이미 SNS상에서는 치요남치킨의 입소문이 크게 퍼져 있는 상태이며, 많은 치킨매니아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후라이드나 양념치킨 같은 클래식한 메뉴에다가 치요남치킨 만의 새로운 레시피가 들어가 있는 치킨들이 즐비하다보니, 취향따라 골라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치요남치킨의 최대 강점이다. 또한 한꺼번에 총 여섯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패밀리 세트 메뉴를 기획하는 등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참신한 도전으로 매니아층의 숫자를 급격하게 늘리고 있다.

치요남치킨은 이 맹렬한 기세를 몰아서 이벤트를 통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치요남치킨을 알리고자 하는 목표를 세웠다. 4월 한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3,000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심지어 4월7일(화) 하루만큼은 할인금액을 그보다 더 확대하여 5,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열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전문배달업체인 요기요 앱 내 슈퍼레드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특히 슈퍼클럽의 회원인 경우, 자동으로 3,000원의 추가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최대 6,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치요남치킨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경제가 마비되고 이에 따라 피해를 입고 있는 가맹점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이런 대박 이벤트를 열게 되었으며, 치요남치킨이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에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요기요와 제휴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많은 호응을 부탁하였다.

출처 : 교통신문(http://www.gyotongn.com) 

기사 URL : http://www.gyotongn.com/news/articleView.html?idxno=313072